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 [Survivor, 2015] - 리뷰/정보/출연진/줄거리

by 메카몽 2023. 1. 25.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
정보
Survivor, 2015


개봉 2015.10.22
재개봉 2016.11.24
장르 액션/스릴러
국가 미국, 영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90분 , 96분(재개봉)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
출연진

Survivor, 2015


주연


밀라 요보비치 Milla Jovovich 케이트 애벗 역
피어스 브로스넌 Pierce Brosnan 내쉬 역


조연


딜란 맥더모트 Dylan McDermott 샘 파커 역
안젤라 바셋 Angela Bassett 모린 크레인 역
로버트 포스터 Robert Forster 빌 탤벗 역
제임스 다시 James D'Arcy 폴 앤더슨 역
프란세스 드 라 투어 Frances De La Tour 샐리 역
파커 소이어스 Parker Sawyers 레이 역
로저 리스 Roger Rees 에밀 밸런 역
션 틸 Sean Teale 앨빈 머독 역
징 루시 Jing Lusi 조이스 수 역
제너비브 오라일리 Genevieve O'Reilly 리사 카 역
안토니아 토마스 Antonia Thomas 나오미 로젠바움 역
벤노 퓨어만 Benno Furmann 파블로 역
말콤 싱클레어 Malcolm Sinclair 페리 역
소냐 캐시디 Sonya Cassidy 헬렌 역
코리 존슨 Corey Johnson 에릭 루미스 역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
줄거리

Survivor, 2015


반응형

영화는 중동에서 벌어지는 총격전으로 시작되는데, 그곳에서 미군 조니 탤벗(패디 월리스)은 이슬람 테러리스트에게 체포되어 동료 레이(파커 소이어스)의 처형을 목격하게 된다.

 

케이트 애벗(밀라 요보비치)는 런던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근무하는 외교 안보국 요원으로 9/11 테러로 대부분의 친구들이 사망한 후 정부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잠재적인 테러리스트 용의자들의 비자 신청에 대해 새롭고 더 엄격한 규칙을 시행하는 동안, 그녀의 팀 대부분은 상관인 빌 탤벗(로버트 포스터)의 생일을 위해 식당에 있는 동안 살해당합니다. 빌은 조니의 아버지이며 조니의 죽음의 위협으로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에 입국하는 테러리스트들이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승인한 비자 기록을 삭제하기 위해 그의 책상으로 돌아가야해서 파티 참석을 연기했다. 케이트는 빌에게 줄 마지막 선물을 받기 위해 레스토랑을 떠날 때 폭탄 테러에서 살아남습니다.

 

이 공격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폭탄에는 크로뮴의 흔적이 있어 대사관 상사인 샘 파커(딜란 맥더모트)는 범인이 2년 전 파리에서 비슷한 흔적을 가진 폭탄을 터뜨린 세계에 지명 수배된 살인자 중 한 명인 '워치 메이커'(피어스 브로스넌)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치 메이커는 오랜 세월 성형 수술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아무도 그의 외모를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 후 폭발 원인을 알아내려는 케이트의 시도는 조니의 체포 후 빌이 특정 비자 신청자를 통과시키기 위해 협박을 받고 있었다는 것을 밝혀냈고 공격의 배후에 있던 사람이 실제로 워치 메이커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노력으로 새해 전야제 동안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또 다른 폭탄을 터뜨릴 계획을 밝혀졌습니다.

반응형

그녀가 독자적인 조사를 실시하고 있을 때, 빌에 공격을 받아 방어를 위해 그를 죽입니다. 케이트는 나중에 목격자와 영상을 통해 대사관 공격의 주요 용의자로 간주되고 그녀의 결백을 믿는 샘 파커는 워치 메이커의 공격으로 부상 당한다.

 

케이트는 그녀의 결백을 아직 믿고 있는 유일한 2명 샘과 그녀의 친구 샐리(프란세스 드 라 투어)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뉴욕에 워치 메이커를 따라갈 수 있는 가짜 여권을 만들기 위해 다사관으로 몰래 들어가야 합니다.

 

한편, 워치 메이커는 Steyr HS .50 cal 저격용 라이플을 사용하여 Tower Hamlets의 빈 아파트 블록 꼭대기에 있는 폭발성 가스로 가득 찬 구체에 소이탄을 발사해 건물은 황폐화 되었습니다. 나중에 워치 메이커는 타임 스퀘어 공격 목적이 테러가 아니라 금전적인 것임을 인식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그는 주식시장에 베팅하고 주식시장이 다시 열리면 수백만 달러를 벌 작정이다. 워치 메이커는 이익의 절반을 요구하며 공격을 취소하겠다고 위협하고 클라이언트는 동의합니다.

 

워치 메이커는 뉴욕으로 떠납니다. 에밀 밸런 박사(로저 리스)는 미국 비자가 지연되고 제때 응급 치료를 받지 못한 아내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고자 합니다. 뉴욕에서 그는 새해 전야 무도회에 폭발성 가스를 채우는 일을 조정합니다. 워치 메이커의 임무는 구체를 쏘고 가스에 불을 붙이는 것입니다. 밸런은 타임 스퀘어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고층 건물 꼭대기에서 워치 메이커를 만납니다. 워치 메이커는 밸런을 죽이고 그와의 모든 연결고리를 제거합니다. 케이트는 음모를 추론하고 폭탄을 터뜨리기 직전에 워치 메이커를 찾습니다. 투쟁 끝에 그녀는 워치 메이커를 건물 측면에서 떨어 뜨리는데 그는 한밤중에 뇌졸중으로 죽습니다.

 

밸런의 죄에 대한 그녀의 의심은 입증되었고 그녀의 이름은 지워졌습니다. 그녀는 최근 부상에서 회복한 샘으로부터 축하 전화를 받습니다.

 


스파이 서바이버를 본 다른 누리꾼들의 반응은?

엄청나게 잘 도망다니는 주인공과 세계적인 킬러가 타겟을 계속 놓치는 개연성이 너무 부족한 부분 제외하면 충분히 즐길 만한 영화다.

 

테러를 막는 여주의 끈기 진짜 칭찬할만하다. 내용도 지루하지 않고 텐션을 끝까지 가지고가는 좋은영화

 

재밌고 무난한 액션 범죄 영화

 

배우들의 연기는 흠잡을 데 없는데, 스토리가 진부하게 느껴지고, 결말예측이 가능함.. 각본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들었면.. 흥행했을 영화.

 

조금 억지스런 전개지만 집중도 되고 재미는 있다.


영화 스파이 서바이버
리뷰

Survivor, 2015


스파이 서바이버의 시작은 매우 좋았다 이것이 정말 좋은 영화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흐른 후에 끝을 향해 아래로 경사졌습니다. 마지막에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저를 내내 즐겁게 해주지는 못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나쁘다는 것은 아니고 꽤 흥미진진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후반전은 시작보다 조금 덜 재미있었을 뿐이다.

 

액션은 꽤 좋고, 훌륭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좋았다. 몇 가지 작은 줄거리 구멍이 있는데,  앞뒤가 잘 맞지 않는 것들이 저를 괴롭히지는 않았어요.

 

스파이 서바이버는 꽤 견고하고 재미있는 스릴러이며 대부분의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