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 [Bewitched, 2005] - 리뷰/정보/출연진/줄거리

by 메카몽 2022. 11. 10.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
정보
Bewitched, 2005


개봉 2005.08.25
장르 코미디/로맨스/멜로
국가 미국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2분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
출연진

Bewitched, 2005


주연


니콜 키드먼 Nicole Kidman 이자벨 역
윌 페렐 Will Ferrell 잭 역


조연


셜리 맥클레인 Shirley MacLaine 아이리스 역
마이클 케인 Michael Caine 나이젤 역
제이슨 슈왈츠만 Jason Schwartzman 리치 역
크리스틴 체노웨스 Kristin Chenoweth 마리아 켈리 역
헤더 번스 Heather Burns 니나 역
짐 터너 Jim Turner 래리 역
스티븐 콜베어 Stephen Colbert 스튜 로빈슨 역
데이빗 알란 그리어 David Alan Grier 짐 필즈 역
마이클 바달루코 Michael Badalucco 조이 프랍스 역
캐롤 셸리 Carole Shelley 클라라 역
스티브 카렐 Steve Carell 아서 역
케이티 피너랜 Katie Finneran 쉴라 와이어트 역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
줄거리

Bewitched, 2005


반응형

잭은 1960년대 시트콤 Bewitched의 리메이크에서 다린 역할을 연기하도록 타진됐지만 알려지지 않은 인물인 사만다를 연기하고 있다고 고집하는 나르시즘적인 배우입니다. 이자벨은 평범한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한 실제 마녀이며 이웃인 마리아와 친구가 됩니다. 그녀는 텔레비전에서 Ed McMahon의 광고를 보고 취직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서점에 간다. 잭은 사만다 오디션에 실패한 후 우연히 같은 서점에 가게 됩니다. 잭은 이자벨을 발견하고 오디션을 보도록 그녀를 설득합니다. 동시에 그녀가 새로운 생활에 익숙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이자벨의 몇 가지 거절에도 불구하고 이사벨의 참견러인 아버지 나이젤은 그녀를 집으로 돌아가도록 계속 설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자벨이 쇼의 프로듀서와 작가에게 감명을 준 후 잭은 마침내 이자벨을 쇼에 참가시키도록 설득합니다. 또한 전설의 여배우 아이리스 스미슨이 엔도라 역으로 쇼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녹음에 성공한 후, 이자벨은 우연히 잭이 그의 에이전트 리치와 나누는 대화를 듣게 됩니다. 그들은 이사벨이 대사 없이 나타나도록 어떻게 속였는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화가 난 이사벨은 마리아와 새로운 이웃 친구 니나와 함께 뒤에서 뛰쳐나옵니다 그녀는 세 가지 선택밖에 없다고 결심합니다: 그만두거나, 화를 내거나, 아니면 그것을 감수하고 살거나. 대신, 이자벨의 이모 클라라는 이자벨이 잭과 사랑에 빠지게 하기 위해 그를 찾아가 마법을 거는 것을 돕습니다. 동시에 나이젤은 아이리스에게 소개되고 그녀에게 푹 빠집니다.

 

마법이 발동하자 잭은 이자벨에게 반하게 되는데, 이자벨이 자신보다 이자벨을 선호하는 테스트 그룹의 진술을 무시하고 대화와 농담을 하기 위해 몇 가지 대본 변경을 고집한다.이사벨에 대한 잭의 애정은 커지고 그는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서 이자벨은 마법에 대해 잊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그녀를 집으로 데려왔을 때, 그녀는 그것을 기억하고 그녀와 클라라 고모가 캐스팅했을 때로 되돌린다. 다음 날, 잭은 마법이 걸렸던 날 사건들이 아니라 자신이 받은 점수에 화가 나서 자신에게 대꾸하는 이자벨에게 화를 냅니다. 리치는 그녀를 해고하고, 그녀는 도망칩니다.

 

잭은 그녀에게 화를 내기보다는 이자벨에게 매료되어 이자벨의 모든 의견을 받아들이며 그녀를 쫓아갑니다. 이자벨과 대화를 나눈 후, 그들의 로맨스는 꽃을 피웁니다. 하지만 다음날 잭의 전 부인 쉴라가 잭을 다시 설득하기로 결심하고 도착합니다. 이자벨은 이것을 보고 그녀에게 마법을 걸어 이혼 서류에 서명하게 하고 아이슬란드로 이사하기로 결심하게 합니다. 흥분한 잭은 그의 집에서 이혼을 축하하는 파티를 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반응형

나이젤은 아이리스와 함께 파티에 참석하고 나이젤이 훨씬 어린 손님들과 시시덕거리기 시작했을 때, 아이리스는 그녀도 마녀라는 것을 밝히고 각각의 소녀들에게 마법을 걸어요. 잭이 모두에게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축배를 들자 이자벨은 잭에게 자신이 마녀라고 말하기로 결심합니다. 처음에, 그녀가 단순히 아마추어 마술사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잭은 그녀가 빗자루로 그를 공중 부양했을 때 마침내 그녀를 믿게 됩니다. 잭은 겁에 질려 막대기로 그녀를 쫓아냅니다. 기분이 상하고 마음이 상한 이자벨은 날아가 버립니다.

 

잭은 이를 열심히 받아들이고 경찰에 의해 스튜디오로 끌려가 프로젝트에 환멸을 느끼게 됩니다. 이사벨은 더 이상 머물고 싶지 않아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합니다.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 출연하는 상상을 하며 잭은은 아서 삼촌을 방문합니다. 아서는 잭이 이자벨을 여전히 사랑하고 100년 동안 돌아올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이자벨을 떠나지 않도록 잭을을 설득합니다(이는 나중에 아서가 잭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만든 거짓말임이 판명됨). 아서는 그를 스튜디오로 데려가 촬영장에서 이자벨을 찾습니다. 잭은 그녀에게 사과하고 그녀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한다. 6개월 후, 그들은 결혼을 하고 새로운 동네로 이사합니다.

 


영화 그녀는 요술쟁이
리뷰

Bewitched, 2005


매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이 영화를 날렸다. 그들에게는 훌륭한 배우가 많았지만 대본은 좋지 않았습니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 영화를 계속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앉아 있는 동안,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 순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그것은 결코 오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날 때마다 내리막길을 걷는 것 같았어요. 영화는 질질 끌었습니다. 아이리스와 나이젤의 이야기는 해결되지도 않았고  아서 삼촌의 등장은 강제적이고 우스꽝스러웠습니다. 클라라 고모는 또한 전혀 잘 쓰여지지 않은 또 다른 인물이었어요. 특수효과는 잘 만들었지만 부족했습니다. 마녀에 대한 내용이라 기대가 많이 컸습니다. 유일한 좋은 점은요 니콜 키드먼은 귀여웠어요. 그리고 그녀의 옷은 멋졌어요  하지만 귀엽고 좋다는 것만으로는 부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